1. 휴대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세요.
2. 휴대폰에서 바나나몰을 로그인 해주세요.
3. 아래의 숫자를 선택하면 로그인됩니다.
남은 시간 00:00
정말 실망스럽네요...
주말에 여자친구랑 여행갔다가 일요일 밤에 물건 받았습니다.
받자마자 박스 다 버리고 상품의 실리콘 냄새가 너무 심해서 씻으려고 했습니다.
배꼽 옆부분에 패인 부분이 있었지만 이미 상품을 개봉한 후이고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했습니다.
그리고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하는중 어디선가 물이 조금씩 세는것 같았습니다.
확인해보니 뒷부분에 구멍이 뚫려있네요......
그냥 3만 3천원 버린 기분입니다.
이 상품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먼저 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해 고객님께 큰 실망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 게시판(https://bit.ly/2X0LWIG)이나 고객센터(1577-9848)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기대하신 상품에 큰 불편 끼쳐 드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고객님께 더 큰 만족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※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.